블로그 스팟 개설후 언제부터 조회수가 늘어날까?

 블로그 스팟을 개설해두고 거의 방치 상태로 두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조회수가 올라온다. 과연 유의미한 수익이 발생하려면 얼마나 걸릴까?

사이트를 개설하고 글을 약 20개 정도 발행을 했다. 최근에는 글쓰기가 너무 귀찮고 바빠져서 거의 글을 못 쓰고 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사이트의 도메인의 점수가 조금씩 올라가기 때문에 조회수가 조금씩 생겨 나고 있는것 같다.




하루에 10명 이내 조회수

정말 하루에 10명도 들어오지가 않는다. 글을 적게 발행하는 이유도 있다. 그래서 시간을 두고 샌드박스 기간을 거치면 조금씩 올라올거라고 생각해서 조금씩 글을 쓰고는 있다.

최근에 약 두달간은 거의 글을 못쓴것 같다. 다시 조금씩 글을 써봐야겠다는 생각이다. 



어차피 부블로그

이 블로그는 메인 블로그가 아니다. 서브 블로그이다. 그래서 글을 매일 쓰면 좋겠지만 거의 그러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하루에 100명씩 조회를 하게 된다면 글을 쓰는데 탄력이 받을것 같다.

하지만 그렇지 못해서 블로그에 시간을 많이 못들이는것 같다. 그만큼 기대도 없다는 뜻이기도 한다.



가끔씩 글쓰기는 좋은 블로그 스팟

블로그 스팟은 처음에는 아주 어색했다. 글을 쓰기에도 이상하고 적응하는데에도 시간이 걸리는것 같다.

하지만 이런 디자인과 외관의 모습에 너무 많은 시간을 뺏길 필요는 없다. 어차피 검색 노출은 텍스트를 얼마나 남겼는지, 어떤 검색어와 마주치는지에 따라서 검색 노출이 올라간다. 

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텍스트의 양도 많아지고 조금씩 조회수가 늘어난다.


개설하고 나서 조회수가 매일 0이었는데 최근부터 조금씩 조회수가 나타나고 있다. 샌드박스 기간이 슬슬 마칠때가 되어가는 증거일수도 있다.


계속 글을 작성하면서 상태를 보겠다.



댓글